2024학년도 자율동아리 신청

진로상담


2024학년도 자율 동아리 신청을 받습니다.

자율 동아리를 개설하고자 하는 학생은 신청서를 작성하여 파일은 yuyeonh@naver.com

으로, 출력물은 진로샘에게(진로까페) 제출해 주기 바랍니다.

* 참고

단, 신청한 자율 동아리가 개설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창체동아리가 우선이 되어야 하고,

학생들의 학업에 지장이 되지 않는 범위에서 활동할 수 있는지 선생님들께서 검토하신 후,

최종 개설 동아리 목록이 결정됩니다. ( 개설 승인 동아리 명단은 다음주 초에!)

 

신청서 파일은 여기

https://drive.google.com/file/d/1nMCicm741X0hOrhGAndYQc4XnxhNNaqe/view?usp=drive_link

 

-제출시 유의사항

★ 메일 제목: 000(동아리명) 자율동아리 신청서 (파일명도 동일하게)

★ 기간: 3.8.(금). am 8시까지

 

자율동아리 신청서 작성시 주의사항.

1) 빈 공간이 있으면 안됨. 반드시 채울 것.

2) 교내 선생님 중에서 반드시 지도교사를 선정해서 허락을 받을 것. 지도교사가 없으면 자율동아리 구성이 안됨.

3) 매달 활동 시간과 장소는 실제 진행할 수 있는 시간을 기록할 것.

4) 활동주제, 목적, 활동 방법은 상세히 기록할 것.

5) 동아리 임원의 학년반을 정확히 기록할 것. 특히 2학년의 경우 1학년 학번을 기록하지 말 것.

6) 자율동아리활동은 학교생활기록부에 기록하고 싶은 경우, 반드시 학교생활기록 여부 란에 기록을 체크해야 함(추후 학교 학업성적관리위원회의 심의 결과에 따라서 기록여부를 안내할 것임)

7) 모집 결과는 학년 단위로 기록함.

8) 회원 명부는 부장 및 차장을 포함하여 작성한다(1학년때 학번이나 중학교 3학년 때 학번을 기록하면 안됨.)

9) 활동계획은 주단위로 기록하면 됨.

 


작성자 : 황유연

작성시각 : 2024-03-06 18:25:37

조회수 : 261

◀목록보기